info-gnu-ches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Ϻ��� E-Mail ������ �ý��� ���� �˰� !!


From: ϸ
Subject: [] Ϻ E-Mail ý ˰ !!
Date: Tue, 14 May 2002 05:00:33 +0900

한메일을 제거한 이메일주소 2600만개(26,929,655개)를 10만원에.............

 

구입하시는 분께는 메일마케팅에 필요한 "추출,정리,발송, 게시판 등록" 프로그램을 드립니다.

위 프로그램은 현재 개당 30~80 만원에 팔리고 있는 것들이며 총 7종을 제공합니다. 모두 정식판 입니다.

이번에 판매되는 메일데이터는
다년간 국내에서 판매된 거의 모든 메일데이터를 정리한것과 제가 직접 게시판에서 추출한 데이터를 합한 1억개 가량의 메일데이터중에...
한메일제거 , 다음메일제거 , 생성기로생성된메일제거 , 오류메일제거 , 중복메일제거 , 외국메일제거....를 마친 데이터입니다..

현재 한메일제거본 메일데이터는 인터넷에서 4000만개에 30만원에 팔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구매해본결과 이것또한 판매자가 직접 정리한 것이 아니며 오류메일과 생성기로 생성된 메일이 제거 되지 않은것입니다..

본데이터는 50명에게만 한정판매 합니다.

단, 파격 적인 가격이니만큼.. 카드 결재는 불가능 합니다. 현금 결재만 가능합니다.

구입 의사가 있으신 분은 http://mailpala.wo.to 를 참고하세요 ~!

+++++++++++++++++

필요 없으신 정보였다면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귀하의 메일 함을 더럽혀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아래를 참고하여 수신거부 하시고.. 두번 이상 받으신 분은 이 메일 주소를 필터링 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수신거부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