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gnu-ches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ȹ������ �ĸ�,����,��������,���� ��ġ


From: test
Subject: ȹ ĸ,,, ġ
Date: Sun, 12 May 2002 19:14:15 +0900

안녕하세요.
 
먼저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세계 최초  자동 분무식으로 파리,모기,날파리,하루살이,바퀴벌레등을 한번에 퇴치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신제품인 파리 모기 퇴치기 (TUIN SYSTEM) 가 고객분들께 공급되기 시작하였습니다.
 
피해가 있는 공장, 골프장, 업소 , 식품공장 , 식당 , 가정 , 버섯재배사등 에서는 이제 여름철에 파리,모기,날파리,하루살이 , 바퀴벌레등으로부터의 피해는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인체나 식품에도 무해한것이 식약청으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2000년도와 2001년도 2년동안 각 장소에 적용하여 확실한 퇴치효과가 입증된 제품입니다.
 
새로 개발된 TUIN SYSTEM은 15~20평 정도의 실내에 1대를 설치하면 확실하게 보호됩니다.
 
1개월에 1회 정도 퇴치액을 교환하여 주시면 되며 냄새가 전혀 없는것이 특징입니다.
 
제품가격은 1대당(퇴치액 포함) \25,000 이며 추가로 퇴치액 가격은 \10,000 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에서 공급되는 모든 제품은 2년 리콜을 하고 있습니다. 즉 효과가 적거나 없다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반품과 동시에 전액 환불하여 드리고 그리고 고장시에는 신품으로 교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주시면 답변 드리고 있으며 당사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메일을 통하여 알려 드리는 것을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파리 모기 퇴치기 , 조류 퇴치기 , 쥐 퇴치기 , 고양이 개 퇴치기 , 해충 퇴치기 ,  두더지 퇴치기 , 모기 퇴치기>
TEL 031-964-2541   H/P:011-477-4006    담당자 : 김 부 경
http://www.cseng21.co.kr
 
감사합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