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gnu-ches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드림스케이프 NEWS] 2001_7_16일


From: 드림스케이프
Subject: [드림스케이프 NEWS] 2001_7_16일
Date: Wed, 18 Jul 2001 02:57:15 +0900

mail_news.jpg

 

[7월/세째주]금주의 Web3D 사이트

금주에 선보이는 사이트는 일본에서 제작된 VRML을 이용한 전사관 사이트이며 이곳을 방문해보면 수십종류의 물고기에서부터 나비, 곤충, 꽃종류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종류의 VRML컨텐츠를 제작해서 공개해 놓고 있다.

특히 물고기나 곤충의 경우 부드러운 움직임과 매우 사실적인 텍스츄어 활용이 매우 뛰어난 편이다. VRML컨텐츠를 제작하는 이들이 알아두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

 

Viewpoint.. 플래쉬 기능 통합




Viewpoint 사의 Web3D기술인 VET (Viewpoint Experience Technology)3.0.7버전에서 플래쉬 기능을 통합했다. Viewpoint사의 developer site에 가면 몇 개의 데모를 볼 수 현란한 플래쉬 효과와 어우러지는 Viewpoint의 Web3D 컨텐츠는 더욱 사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미 VET는 높은 퀄리티의 3D효과와 실제사진보다 더욱 선명하게 확대하며 볼 수 있는 Zoom View, 파노라마 기술인 QTVR/IPIX 기술들을 한꺼번에 포함하여 VMP로 볼 수 있었다.
이렇듯 앞으로의 Web3D 기술은 단지 3D뿐만 아니라 .....

 

Mac OS X용 Cortona browser v1.0 Bata 테스트

VRML 저작툴/브라우저 개발사인 ParallelGraphics는 최근 Mac OS X용 Cortona browser v1.0  베타를 출시하고 베타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Cortona for Mac OS X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 Standard VRML97 files support
- Support for ParallelGraphics' proprietary extensions: NURBS, Spline, Drag&Drop, Handling, Keyboard input and SFVec2fInterpolator

 


 

본 뉴스는 주1회씩 드림스케이프에서 무료로 운영되는 Web3D/가상현실 뉴스 서비스입니다. 귀하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주소)는 일체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본 뉴스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mail@dreamscape.co.kr으로 메일제목을 반드시[거절]이라고 만 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주소를 변경하시는 경우에도 [변경]이라고 만 하셔서 주세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dreamscape.co.kr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