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α׷��Ӱ� �����ϴ� ���ϸ���Ʈ~~~


From: mail_selling
Subject: () α׷Ӱ ϴ ϸƮ~~~
Date: Fri, 19 Jul 2002 19:20:39 +0900

허락없이 메일 보내드려서 죄송합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귀하의 메일은 웹써핑중에 알게되었으며 하단의 수신거부를 누르면 다시는 발송하지 않겠습니다.
더불어 메일주소외에 어떠한 정보도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현직 프로그래머가 제공하는 Email 리스트!!

시중에 이메일생성기를 이용 가짜로 만든 이메일이 많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메일리스트 판매자들이 일반인들로서 천만개이상의 메일주소를 중복검사를

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물론 메일발송프로그램에서 어느정도 중복검사를 하지만 이는 사용해

보신 분이라면 잘 아실겁니다. 백만개이상의 리스트를 불러오는것이 어렵기 때문에 메일리스트를

백만개씩 나누어 발송기로 불러옵니다. 즉 백만개씩 그룹화해서 불러오고 또 보내는것이죠^^

그리고 나서 중복검사를 하는데 그 중복검사는 그룹안애서만 일어납니다.

즉 백만개 내어서만 중복검사를 하고 나머지 그룹들과는 중복검사를 할 수가 없죠.

이메일마케팅에서 중복검사는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보낸사람에게 또 보내면 정말 법적제재를 받기 때문에 중복검사는 발송률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이에 저는 현직프로그래머로써 지난 9개월간 수집한 메일을 판매하려합니다.

MS-SQL이라는 데이터베이스로 2천만개에 대한 중복검사를 완벽하게 마쳤습니다.

(그룹내에서 한것이 아니라 2000만개 전체에서 중복검사를 하였습니다. 완벽 그 자체입니다.)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하는 데이터베이스에서 중복검사를 한것이니 신뢰도가 100%입니다.

물론 한메일제거도 완벽하게 이루어진 리스트이며 기타 정부 및 공공기관 메일리스트도 삭제하였습니다.(ex) '.or.kr', '.go.kr', '.org' .....)

그리고 엉터리 멜주소도 완벽하게 제거하였습니다. 물론 제가 직접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MS_SQL)으로 말이죠^^

이메일마케팅은 불법이 아니며 수신거부자에게 같은 내용을 보내지 않으면 정당하게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무리 성능좋은 추출기도 하루24시간붙어 있어도 순수메일20만명 뽑기가 힘듭니다.
시중에 이미 2~4천만개의 이멜소스를 쉽게 구할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추출한다는 것은 시간낭비일수도 있습니다.
다시말해 추출기 구입은 소량발송이나 특정다수를 위한 홍보빼놓곤 별의미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미 쓸만한 추출기는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수 있는 곳도 많더군요.
대량메일홍보를 원하시는분은 추출기가격으로 이메일소스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막강한 발송기 시중 발송기를 보면 싸게는 7만에서 비싼건 90만원정도하는 발송기가 있습니다.
제가 드리는 발송기는 시중 발송기중 1분에 천~2천개를 보내는 강력한 발송기로 아마 이것보다 빠른 발송기는 없을거란 생각이 드는군요.
또한 이발송기는 자기PC로 SMTP서버를 사용할수 있어 IP차단같은건 없습니다. 어떤발송기든 서버가 있어야 대량메일이 가능합니다.
이젠 시간과 돈을 아낄때 입니다. 전 쇼핑몰 운영하면서 지금까지 시간과 돈을 많이 투자했습니다.
제가 지금 드리는 프로그램과 이메일만 있으면 다른 어떤 프로그램도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메일주소에 자신있습니다. 후회는 있을수 없습니다. 프로그래머의 명예를 걸고......

* 메일 마케팅 자료 : 중복제거 및 한메일제거된 2,000만명+발송프로그램10여종+게시판데이타 및 등록기外 = 150,000원

* 메일 마케팅 참고자료 : 정부의 스팸메일정책 및 스팸 메일 법적 규제 그리고 메일발송시 주의할점도 함께 보내드립니다.

* 구입문의 : address@hidden(주실때 성함/연락처-기재요망) & TEL : 011-878-8591

* 메일은 ftp 주소를 통하여 바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하여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귀하의 메일주소는 웹 서핑중 알게된 것이며, E-Mail 주소 외에 다른 정보는 갖고 있지 않습니다.
더 이상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시면 [수신 거부]를 클릭해 주십시오.
수신거부를 하시면 차후로 다시는 메일을 발송하지 않을 것입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