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roff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드림스케이프NEWS홍보] - 2002년7/11일자


From: 드림스케이프
Subject: [드림스케이프NEWS홍보] - 2002년7/11일자
Date: Thu, 11 Jul 2002 21:47:19 +0900

mail_news.jpg

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월드컵도 끝나고 다들 일상생활로 복귀하면서 따분한 느낌이 드는군요. 이제 곧 여름휴가가 시작됩니다. 모든 분들이 이번 여름휴가/방학기간 동안에 재미있고 즐거운 추억거리를 많이 만드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Wbe3D 뉴스레터는 계속 발행됩니다.^^;;

 

NEWS- Web3D 세미나 및 교욱과정 안내

2002년도 하계방학을 맞이하여 Web3D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이 진행중입니다. 현재 17기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앞으로 18, 19, 20기 교육이 진행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개인 및 업체를 제외한 각 대학 교수님들 중심으로 운영됩니다. 신청자가 많은 관계로 20기 과정을 추가하였고 20기 교육에는 일반인(개인, 업체)도 참여 가능하오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dreamscape.co.kr  메인 페이지의 작은 창을 참조.

 

NEWS - 세미나 안내

송정역 부근에 위치한 인천기능대학에서 Web3D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Web3D 시장의 흐름과 전망, X3D의 개념과 표준기술의 동향, 비표준 기술들의 검토와 데모시연, 그리고 저작도구 시연의 순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Web3D 기술의 발달에 대해서 상당한 관심을 나타내었다.
특히, 이미 3차원 그래픽 저작도구에 익숙한 단계여서 가상공간에서의 손쉬운 인터렉션 작업과 특히 옵티마이징 과정에 큰 관심을 ...

 

NEW - 금주의 Web3D 사이트

이번 주에는 국내 대형 공작기계 산업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는 ㈜한국 공작 기계 에서CNC 선반 등의 자사 생산품을 Web3D 기술로 홍보하고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한다.  대형 가공 머신의 전체 탐색과 더불어 각각의 부위별로 자동 시물레이션 되는 장면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시점에서의 관찰도 가능하다.
최근 들어 지방 자체 사업의 일환으로 디지털 컨텐츠 사업이 붐을 일으키고 ..

 

NEW - Web3D 일반뉴스

세계에서 가장 많은 3D 사용자가 선호하는 3DS-Max로 유명한 회사인 Discreet에서 Web3D를 겨냥해서 새로운 제품인 Plasma를 선보였다. Plasma는 Discreet의 3D 기술에 기반을 두었기 때문에 매우 안정적이며 특히, 2D 디자이너들이 3D 제풒의 인터페이스에 익숙하지 않은 점을 고려 디자이너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성하였다. 모델링 툴로서 3DS-Max의 막강한 모델링 기능을 그대로 수용했으며 캐릭터 에니메이션도 가능하다. 하지만...자세한 내용은 Plasma Review 참고바람.

 

NEW - Web3D 기술뉴스

Web3D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인 Axel의 새로운 버전인 1.5버젼을 출시하였다.
Axel은 기존의 Web3D 솔루션들이 별도의 모델링을 지원하지 않는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3D Studio MAX와 같은 하이앤드급의 응용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강력한 모델링 기능, 캐릭터 애니메이션, 상호 인터렉티브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별도의 프로그래밍이 필요 없이 쉽게 상호작용 이벤트를 생성할수가 있고 자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플래시나 다른 인터넷 멀티미디어와 연결하여
...

   

NEW - Web3D 팁 & 테크닉

이번주에는 VRML Pad 의 숨겨진기능인 bse64 인코딩 방식으로 리소스들을 하나의 파일로 합치는 기능을 알아 보자. 일반적으로 VRML 은 자체 압축기술이 없고 컨텐츠에 사용 된 리소스들을 전부 따로 보관해야만 했다. 하지만 base64 인코딩 방식의 파일 저장을 하시면 사용된 리소스들을 binary 코드화 하여 wrl 파일 하나로 합칠 수가 있다. VRML Pad 에서 이 기능을 지원하는데  그림과 같은 방법으로 작업을 해보자..
 

 


 

본 뉴스는 2주1회씩 무료로 발송되는 Web3D 뉴스 입니다. 귀하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주소)는 보유하고 있지 않으나 간혹 타인의 메일주소를 도용하는 경우, 메일주소 기입중 오타, 누군가 메일주소를 포워딩한 경우등에 의해 원치않게 뉴스를 받아보는 사례가 자주 접수됩니다.

타인의 주소로 [신청]을 하시는 경우 본인의 동의를 얻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서비스 탈퇴를 원하시면 우측에
메일주소를 기입 후 거절버튼을 눌러주십시오.

현재 메일주소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