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parte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cnzine/����]���� �Ǹ� ��ǥ�ǵ��� �Ұ�!!


From: C&N
Subject: [cnzine/] Ǹ ǥǵ Ұ!!
Date: Tue, 2 Jul 2002 06:54:19 +0900

제 01호 2002년 6월 29일

점심을 금성삼계탕에서 먹고 친구와 커피숍을 찾아다녔습니다. 마침 꿈돌이 공원앞에 새로 생긴 커피숍(프라우스타 에스프레소 커피)을 들어갔습니다.

월드컵 열기를 예상해 ’붉은 악마’의 상표권 출원이 급증했으나 공공성 때문에 상표권 등록은 불가능한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특허청 산하기관인 발명진흥회에 따르면 제과류, 문구류, 식품류 등의 소비재 기업을 중심으로 지난 97년부터 지금까지 붉은 악마’에 대해 123건의 상표권출원이 있었다.  

대표적인 상표권 출원은 ’붉은 악마 소주’, 붉은..

대부분의 팬들은 좋아하는 연예인들의 TV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와 실제 이미지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가질 듯 합니다. 특히 남자 연예인들보다 여자연예인들의 음주와 흡연에 대한 궁금증은 더할 듯 싶은데요.

마우스보다 훌륭한 키보드 단축키 윈도우, Ctrl, Alt, Shift.

등등을 활용하는 모든것에...

어이없는 벼룩시장광고..

 

애인 보관해 드립니다.

군대나 멀리 해외로 장기간 나가시는 분 걱정마시고 맡겨 주십시오.

돌아오면 새끼까지 쳐서 돌려 드리겠습니다.

스토리를 보념 미래 거대기업 엄브렐라사는 사람들에게 공급하는 의약 및 생활용품의 독과점 기업으로 성장한다.

Copylight ⓐ C&N Inc, All rights reserved.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정보]라 표시된 정보 메일입니다.
수신거부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