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nu-emac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ǰ��! ���� �ִ�! �ؾ緹��,���迩��,����,��깰�ŷ�,��Ų�����,�ؾ���Ż����Ʈ ź��! [���


From: address@hidden
Subject: ǰ! ִ! ؾ緹,迩,,깰ŷ,Ų,ؾŻƮ ź! []www.Fish25.com
Date: Sat, 5 May 2001 08:35:01 +0900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고 표기한 광고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안녕하십니까?


고품격 세상사는 이야기가 있는 해양레저,낚시,수산포탈사이트 HTTP://WWW.FISH25.COM 인사드립니다.


세상사는 이야기와 멋진 예술작품이 있는 국내최초,국내 최다링크 해양레저,물고기,낚시,수산 종합포탈사이트인 "FISH25.COM"이 오픈 하였슴을 서면으로 먼저 인사드립니다.


FISH25.COM 에서는 고품격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고, 또한 여러분의 사이트 신청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http://www.fish25.com 에 많이들 오셔서 본인의 사이트를 신청해주시면 무료로 사이트 사진을 포함한 귀하의 사이트를 전국적으로 무료홍보를 대행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FISH25.COM 에서는 앞으로 추가될 많은 기능을 보강하여,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해양,수산,레저의 모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웍망을 구축하려는 계획에 있습니다.


특정사이트 홍보가 아닌 전국의 어류,수산,해양,및 세상사는 이야기와 관련 있는 모든 분야와 FISH25.COM와의 컨텐츠 사이트간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정보공유의 차원으로 이끌어 올리는 공익적 홍보 목적이 있겠습니다.

또한 한국 및 해외의 본인의 사이트와의 통신원 계약 및 컨텐츠 제휴에 대한 문의도 받고 있습니다.

본메일 발송은 수신자의 메일에 대한 어떠한 개인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고 정보통신부 권고사항에 의거하여 [홍보]라는 문구를 기재하여 보내드림을 알려드립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