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nu-emac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 ��ȣ/������� ����Ŀ ���ΰ�ȣ/Ž����/�ź���ȣ�� �缳��ȣ�� �ص帳�ϴ�


From:
Subject: [--] ȣ/ Ŀ ΰȣ/Ž/źȣ 缳ȣ ص帳ϴ
Date: Fri, 22 Mar 2002 23:26:45 +0900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님의 메일주소는 인터넷 웹셔핑 때 얻은 것으로 이멜 외에 님에 대한정보는 모릅니다.
본 광고 내용은 단1회만 발송됩니다. 꼭!! 한번만이라도 봐주세여~~ 꾸벅~ 감사합니다.
혹 연속 2회 발송시는 저희시스템 에러이니 양해를 구하며 바로 삭제하시면 됩니다. 
[수신 거부]. 감사합니다.

 

   인 사 말
 

안녕하십니까?

(주)한국팀경호협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합병으로 (주)한국팀경호협회는 국내 최대의 경호업체가 되었으며, 경호업계의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각종 신종 범죄가 늘어나고 그로 인한 개인의 신변은 위협을 다할 수 밖에 없게 되었으며, 그 안전 또한 온전히 보장 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최악의 상황에서 최상의 경호를 이끌어 냈을 떄에 비로소 경호임무를 다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안전은 저희 (주)한국팀경호협회에서 책임지겠습니다.

진정한 세계 일류 경호회사가 되기 위해서는 국내 최고라는 자만심에서 벗어나 외국의 선진 보안업체들 지난 십여 년에 걸쳐 이룩한 일들을 불과 2~3년안에 따라 잡아야 한다는 것이 (주)한국팀경호협회의 각오입니다.

저를 비롯한 (주)한국팀경호협회 임직원 모두는 다시 한번 여러분께 사랑 받는 국민의 기업으로 거듭 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eo Gen Ho
CEO
[광고-] 법정증인 보호/각종협박 스토커 개인경호/탐정업무/신변보호등 사설경호를 해드립니다





BGcop이 자랑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업무 분야

전요원 UDT 대테러부대 및 해병대 출신
사설경호 / 외국대통령경호 / 법정증인 보호 / 각종협박 스토커 개인경호 / 탐정업무 / 신변보호 / 각종행사 안전요원 지원
*
신변보호무료상담 080-4959-119    *신변보호무료상담080-4959-119

경호업무 (Guarding service)

최악의 상황으로부터 최상의 안전을 도모하는 것으로 예측할 수 없는 각종 형태의 위험요소로부터 경호 대상의 신변을 보호 유지하는 업무로 여러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개인 경호. 행사 경호. 긴급 동행 경호. 경호 운전 등이 그것입니다.

시설경비업무 (Defence service)

BGcop은 최고의 경비요원들로 선발 자체교육을 이수한 최고의 경비요원들로 구성, 고객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합니다.

호송업무 (Escort service)

현금/귀금속 호송업무
BGcop은 고도로 훈련된 특수부대 출신자로 구성 완벽한 호송업무를 수행합니다.

특수 업무 (Special work)

각종 도청/ 무인 녹화 기기의 탐색 제거 업무 경호 안전 분야에 숙련된 탐색요원을 확보하여 언제든지 도청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의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출동하여 최단 시간 내에 탐색하여 제거해 드립니다.

탐정업무 (Detective service)

BGcop은 고객의 상황에 맞는 탐정업무를 성심 성의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가장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증거수집과 조사과정을 진행하여 고객의 목적에 적합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도청탐색팀 구성 장점
경호안전분야 실무경력 3년 이상으로 구성
법인단체로 신뢰성/믿음성 (현재 도청방지업체는 개인사업주자 위주)
중요 회의시 도청검색 및 경호요원으로 출입통제 가능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수신거부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